티스토리 뷰

반응형

 

 

올웨이즈 쇼핑몰에서 올팜 서비스를 통해서 다양한 커피 기프티콘을 키워서 수확하여 무료 기프티콘을 지속적으로 얻고 있습니다. 물론 그만큼 해당 쇼핑몰에서 광고도 많이 보고, 해당 미션도 많이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최근에는 커피 기프티콘 발송일자가 좀 길어져서 해당 정보를 늦게 접해서 약간 아쉬움을 느꼈습니다.  하지만 무료 기프티콘을 얻기에 좋은 방법 중에 하나이기에 계속 열심히 할 예정입니다.
즉,  올팜 정책의 변경으로 배송되는 기간이 길어지고(수요일에 수확하면, 다음 주 수요일에 기프티콘 수령됨), 짧은 유효기간(한 달)을 갖고 있다는 점을 다시 한번 체크하시길 바랍니다. 

 

올팜 오류

그러면서 확인하게된 올팜의 오류 항목 소개드립니다. 모든 항목이 그런 것은 아니지만, 어느 시점 이후의 수확 혹은 구입한 물품의 배송일자가 함께 변경됩니다. 해당 '내 주문 현황'페이지로 접속하면 '배송 완료' 일자가 해당 페이지 접속한 일자로 모두 변경되어 버립니다.  

 

'배송완료' 시점이 변경되는 오류는 올팜 고객센터에 문의를 넣어놨는데, 변경이 되지 않아 블로그에도 또 올려봅니다. 

 

올팜 기프트콘 재발송 방법

그럼 이번 포스팅에서 주로 다루고자 했던 내용을 이제 정리드려봅니다. 올팜 측에서 기프티콘을 보냈는데, 수신하지 못했다면 '재발송'을 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어쨌든 시스템의 오류로 올팜 측에서는 발송했어도 필자가 수신하지 못할 수 있기에 재발송을 직접 할 수 있는 그런 시스템이 있더라고요. 함께 진행해 보실게요! 

 

 

고객센터 문의해서 '기프티콘 재발송 안내'를 문의하셔도 답변을 받으실 수 있는데, 이는 고객센터 하단의 '1:1 실시간 상담하기'를 통해서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AI 챗봇이 안내를 하는데,  기본 자주 하는 질문이나 키워드를 통해 적절한 답변을 안내해 줍니다. 

 


그러면, 해당 질문 사이에 자주 하는 질문이 '키프티콘 재발송'이 있는지 '재발송 안내' 키워드가 존재합니다. 해당 키워드를 눌러봅니다. 올웨이즈에 안내된 설명문과는 시의성이 맞지 않아서 키워드나 메뉴가 조금 다를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사이트를 제공해주며, 위의 링크를 통해 접속하면 연락처 인증 후에 상품을 재발송해 준다고 합니다.

 

 

영업일 3일이 지나도 기프티콘이 오지 않아서 필자는 동일한 경로를 통해 위의 사이트까지 접속하게 되었고, 핸드폰 번호를 인증하고 접속해 봤습니다. 

 

 

그러나, 마지막 발송된 쿠폰에 필자가 기다리던 기프티콘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마지막에 받았던 기프티콘이 마지막입니다. 즉, 올웨이즈 쪽에서 아직 발송하지 않았다는 뜻입니다. (이는 지난번 포스팅과 위에서 언급했듯이, 최근에는 발송 기한이 일주일로 길어졌습니다. 그래서 아직 발송되지 않았던 것입니다.)

그러나 정상적으로 발송하였는데, 수령이 안 되었다면 이렇게 기프티콘을 재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은 화면에서 최근 발송되었다는 기프티콘을 눌러서 재발송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이렇게 기프티콘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이  기프티콘 관리 업체는 샌드비(Send B)인 모양입니다. 만약 직접 재발송하는 단계를 거쳤는데도, 수신이 안 될 경우에는 샌드비에 문의하라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에서는 올웨이즈에서 운영하는 올팜 서비스의 무료 기프티콘 수신이 원활하지 않을 때, 재발송하는 방법에 대해서 정리해 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