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번에는 필자가 가끔 방문하는 인천 계양에 있는 '벌말기사뷔페' 소개해드립니다. 위치는 아래와 같이 위치해 있으니 참고해 보세요. 

 

 

 

처음 방문 시에는 7천 원이었는데, 물가가 인상되면서 조금씩 인상되어서 9천 원으로 되었어요. 주말에는 삼계탕도 나왔는데 정말 배불리 먹고 왔었어요~ 가성비 최고인 식당이에요!  (032-543-4050 문의) 

 

 

실내 간단히 소개해드리면 위와 같아요! 실내 공간 넉넉하고 주차장도 넉넉해요~ 그래서 자리가 부족하지는 않을 것 같아요. 1인 바 형태의 테이블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점심시간이 지나도 항상 사람들이 꾸준히 있는 그런 식당이랍니다. 그리고 김밥과 쌈야채는 매일매일 있어서 김밥과 쌈 좋아하는 필자는 언제나 만족합니다. 그 가격은 충분히 하는 그런 뷔페식당이랍니다. 

 

이 날은 국, 찌개도 마음에 들어요. 두부 듬뿍 든 고추장찌개 느낌이었어요. 닭볶음탕에 김치 등을 쌈이랑 같이 먹을 수 있어서 아주 마음에 들어요.

양도 푸짐하게 항상 마련되어 있고요. 주요 메인 메뉴가 가마솥에 넉넉하게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눈치 보지 않고 마음껏 담아갈 수 있습니다. 

양이 적은 분들에게는 그다지 매력이 없을 수 있지만, 대식가분들은 충분히 9천 원 금액 이상으로 드시고 오실 수 있습니다. 가심비 좋은 뷔페식당 소개해드렸습니다. 참고해 보세요! 

 

 

반응형
댓글